본문 바로가기
판타지소설/정통판타지

청은색 머리의 오빠...너무 멋져... 판타지 소설 추천 ‘라지에르의 서(완)’ (소설리뷰)

by 소설 리뷰 하백 2020. 3. 21.

사상 최초로 마계를 통일한 위대한 마왕 주인공 엠빌던

 

해신의 가호를 받는 환상섬 제르에이라의 하나뿐인 왕자 라지에르 루 제르에이라 로드윌

해신의 축복 청은색 머릿결을 가진 그는 어렸을때부터 귀하게 자라 개차반으로 자랐습니다.

그의 15살 생일날 해서는 안 될 마족을 소환하기 위해 마족 소환서를 사용합니다.

마족 소환서를 사용한 그는 죽고 그의 육체는 계약을 위해 마왕 엠빌던이 차지하게 된다.

라지에르가 죽으면서 남긴 소원은 두 가지.

‘누구보다 강한 힘’‘제르에이라가 세상을 지배할 것’을 이루기 위해 엠빌던은 라지에르로 살아가게 된다.

오늘 리뷰할 판타지 소설은 공든탑 작가님의 ‘라지에르의 서’입니다.

계약대행을 이루기 위해 라지에르(엠빌던)는 첫 번째로 돼지같이 찐 살을 뺄 계획을 합니다.

하지만 쉽지 않았고 시종의 필요함을 느끼고 사역마인 마룡 테이 타나토스를 소환해 시종으로 활용합니다.

테이의 도움을 통해 살을 뺀 라지에르는 제르에이라가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고민합니다.

그 고민 끝에 나온 것 중 하나가 바로 ‘라지에르의 서’

마왕에게는 마왕의 서라는게 존재하며 그 책안에 이름이 적힌자는 그의 명령을 거부할 수 없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책의 힘을 모방하여 라지에르의 서를 만들고 그것을 활용해 제르에이라에서 영향력을 키웁니다.

이후 제르에이라가 세상을 지배하기 위해 다른 대륙들까지 넘나들며 라지에르의 사투가 진행됩니다.

이 소설은 마왕의 계약대행이라는 나름 독특한 설정으로 먼치킨적인 능력을 소유한 주인공이 나옵니다.

그러나 이 주인공의 능력이 일부 봉인되어 주인공 원맨쇼가 아닌 등장인물들의 도움으로 주인공의 소원이루어지기가 이루어져 다양한 재미를 만들어줍니다.

세계관은 마계, 천계 등 대륙을 넘어선 이세계도 포함하고 있어 꽤 큰 세계관을 가지고 있고 작중 후반에 반전도 가지고 있어 재미를 배가하고 있습니다.

이 소설은 작가의 준수한 필력으로 등장인물들의 캐릭터화를 잘 이루어 여심을 자극하는 간질간질한 매력이 넘쳐납니다.

이 캐릭터화가 남자들에겐 사이다로 다가와 거부감이 많이 없는 것도 특징입니다.

그리고 앞서 말했듯이 작중 반전이 있어 글의 반전매력도 느끼게 하여 지루하지않게 읽을 수 있는 소설입니다.

그렇다고 단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주인공을 제외한 등장인물들의 지능이 조금 낮은 편이라 글의 몰입도가 조금 떨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소설은 글 작성기준(20.3.21) 카카오페이지에서 39만명이 본 소설로 의외로 여성 구독자가 많은 소설입니다.

이 소설은 먼치킨적인 요소를 가지고 차근차근 스토리가 진행되는 소설로 사이다를 원하시고 적절한 반전 스토리까지 가지고 있으며, 등장인물들의 다양한 캐릭터화가 상상력을 극대화시켜주는 작품

‘라지에르의 서’입니다.


가볍게 읽기 좋은 킬링타임용 소설을 찾으시는 분들은

 

카카오페이지 킬링타임용 판타지 소설 추천 TOP3 (완결작 / 만 년 만에 귀환한 플레이어, 나 혼자만 레벨업, 나 홀로 로그인)

안녕하세요. 하백입니다. 오늘 가져온 소식은 카카오페이지 킬링타임용 판타지 소설 추천 TOP3입니다. 내용은 현재 연재중인 작품이 아닌 완결작 기준으로 작성하였으며, TOP 5를 가지고 오긴 하였지만 소설의 나..

habaek-review.tistory.com

 

댓글